INFORMATION

EVENT&LIVE
[중요] LEO 2nd CONCERT [MUSE] IN JAPAN에 참가하시는 여러분에게

"LEO 2nd CONCERT [MUSE] IN JAPAN"에 참가하시는 여러분에게,
참가 안내와 주의사항에 관하여 부탁이 있습니다.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시고, 이해하신 후의 참가를 부탁드립니다.

◆카메라의 반입 및 촬영 행위에 대해
공연장 내에서의 카메라·휴대 전화 등에 의한 사진 촬영·영상의 촬영 및 음성의 녹음 등은 모두 금지입니다.
카메라 반입도 금지되어 있으므로, 입장 시 카메라 체크를 할 예정입니다.
카메라를 가지고 계신 분은, 입장하실 때 반드시 스태프에게 맡겨 주세요. 공연 종료 후까지 맡아 드리겠습니다.
공연장 내에서 손님에 의한 촬영・녹화・녹음이 발각되었을 경우, 즉시 기록 가능한 매체의 몰수 및 데이터 삭제 후,
공연 도중이라도 즉시 퇴장 처분을 하겠습니다.

또, 팬클럽 회원의 경우는 팬클럽의 탈퇴 처분할 예정입니다.
만일 객석 내에서의 사진·영상의 촬영 및 음성의 녹음 등이 발견되었을 경우, 가까운 담당자에게 말씀 주시도록 부탁 말씀드립니다.

◆음료값에 대해서
각 공연장 모두 입장할 때 한 사람당 음료값 500엔이 별도 필요합니다.
지급은 현금만 가능하며, 일본엔으로 지불해 주세요.
외국 화폐나 신용카드는 이용하실 수 없으니 미리 준비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휠체어 석에 대해서
휠체어 석을 원하시는 손님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사전에 아래 주소로
[①이름 ②참여하는 공연 ③동반자의 유무 ④가진 티켓 번호]를 적어서 연락해주세요.
VIXX Official FANCLUB "STARLIGHT JAPAN" 사무국
메일 support@lovevixx.com
또한 입장 시 장애인 수첩 또는 진단서 등을 제시하오니 꼭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짐 보관에 대해서
공연 당일, 장내의 혼잡이 예상되기 때문에, 여행용 가방·휴대용 가방 등의 큰 짐의 반입을 금지합니다.
큰 짐을 가지신 손님은, 사전에 근처 역의 로커 혹은 입장 전까지 공연장 클록에 맡겨 주세요. (유료)

또한, 짐을 발밑에 두고 관람하는 것은 분실이나 트러블로 연결될 우려가 있어 위험하므로 금지해 주세요.
공연장 내에는 최소한의 짐으로 참여한 후, 귀중품 관리도 직접 해주시기 바랍니다.

※열쇠를 잠그지 않고 코인 로커를 사용하는 것은 강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사용 시 동전을 준비하신 후, 반드시 자물쇠를 채워주세요.
만약 위의 행동과 같은 행위를 발견했을 때에는, 스태프가 로커에서 짐을 꺼내어,
짐과 찾으러 오셨을 때 로커 이용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여행용 가방・휴대용 가방 이외의 짐은 공연장 내의 코인 로커 또는 클록을 이용해주십시오.
[8/29 CLUB CITTA']
공연장 내 상설 코인 로커 (일반 300엔 · 대형 600엔) 클록 1개 600엔
[8/31 도지마 리버 포럼]
공연장장 클록 (1봉지 500엔)
※ 공연장의 코인 로커와 클록는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 로커 및 클록 사용료의 지급은 현금만 가능합니다.

◆배포물 등에 대해
연출의 사정에 따라 공식 응원 상품 이외의 슬로건이나 패널 등의 배포 및 공연 중에 집단으로 올리는 등의 행위는 금지입니다.
(*공식 응원 상품은 다음 항목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공연 당일, 만일 공연장 부근 및 공연장에서 배포물을 가지고 계신 분을 발견 한 경우에는 공연이 끝날 때까지 스태프 측에서 회수 및 보관할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공연 중 스태프의 주의를 무시하고 배포물을 올리는 등의 행위가 계속 되었을 경우는 공연을 중단할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소방법 및 연출상의 문제로 인해 현수막 게시도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응원 상품 반입에 대해
응원 상품은 각자 다음에 해당하는 것만 가능합니다.
(1) 현재까지 일본 공연에서 판매된 VIXX, VIXX LR, LEO의 오피셜 상품 또는 본 공연의 오피셜 상품
(2) 한국 국내에서 판매된 VIXX, VIXX LR, LEO의 오피셜 상품
(3) 자신의 가슴 높이에서 손에 들고 응원 할 수있는 사이즈의 자체 제작 보드
※응원 상품은 다른 고객에게 피해가 되지 않는 범위에서 사용해주세요.
※뒤에 고객의 불편하므로 가슴 높이 위로 올리는 것은 삼가 해주세요
※휴대폰 · 스마트 폰을 사용한 응원은 오해의 소지가 있으므로 삼가 해주세요.
※단체, 협회의 슬로건 등을 올리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이상의 내용을 지켜 주시지 않는 경우, 주최자의 판단에 의해 입장을 제한 또는 도중 퇴출할 경우도 있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오피셜 상품 판매에 대해
공연 당일 각 공연장에서 공연 오피셜 상품을 판매합니다.
상품 아이템의 상세 정보 (https://lovevixx.com/event/LEO_2nd_MUSE/)
[8/29 가와사키 공연장]
판매 개시 일시 : 8월 29일 (목) 11:00~ 예정
장소 : CLUB CITTA'
[8/31 오사카 공연장]
판매 개시 일시 : 8월 31일 (토) 11:00~ 예정
장소 : 도지마 리버 포럼


◆당일권 판매에 대해
당일권은 각 공연장 모두 1층 스탠딩만 판매 예정입니다.
위치 : 장소 티켓 부스
판매 시간 : 본 개장 시간~개막 30분 후까지 대응 예정 (14:00~15:30 / 18:00~19:30 예정)
당일권 가격 : 10,300엔 (세금 포함)

◆선물에 대해
선물 BOX 설치는 없습니다.
선물 · 편지 등을 가지고 오셔도 수령할 수 없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스탠드 꽃・대기실 꽃 등에 대해
스탠드 꽃, 대기실 꽃을 공연장에 보내길 희망하시는 분은 주의 사항을 읽으신 후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쌀 화환이나 음식물 등은 접수하지 않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 공연장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납품 지정 일시>
공연 당일 아침 필착 (각 공연장 공통)

<회수 부탁>
스탠드 꽃은 공연 당일 21:30~22:00까지 또는 다음 날 아침까지 반드시 회수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송부처>
[8/29 가와사키 회장]
5-7 Ogawacho, Kawasaki Ward, Kawasaki, Kanagawa 210-0023〒
CLUB CITTA ''LEO 2nd CONCERT [MUSE] ' 運営事務局 (운영 사무국)
TEL : 044-246-8888
※ 8/29 (목) 오전 중 (9-12시) 필착

[8/31 오사카 회장]
1 Chome-1-17 Fukushima, Fukushima Ward, Osaka, 553-0003〒
DOJIMA RIVER FORUM 'LEO 2nd CONCERT [MUSE]' 運営事務局 (운영 사무국)
TEL : 06-6341-0115
※ 8/31 (토) 오전 중 (9-12시) 필착

◆수록에 관하여
당일은 공식 카메라로 촬영이 있기 때문에,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은 추후 미디어에서 노출 · 판매, 팬클럽에서 사용, 오피셜 사이트 등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그때, 객석의 모습이 비치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 공연이 끝난 후 인사에 대해
8/29 (목) CLUB CITTA '는 주거 지역에 인접해 있는 장소입니다.
아티스트를 기다리는 행위는 주변 주민 및 일반인들에게 피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본 공연장은 기다리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반입구 부근에서 기다리실 수 없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여러분의 이해와 협력 부탁드립니다.


◆ 부탁
뒤쫓아오는 행위 및 공공시설이나 음식점 등에서의 기다리는 행위는 삼가 부탁드립니다.
또한 최근 공항에서 팬분들 뒤쫓아오는 행위・촬영에 대해 공항에서 주의를 받고 있습니다.
일반 이용자들과 시설에 방해가 될 뿐만 아니라, 부상과 팬 여러분끼리의 문제나 큰 사고로 이어질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앞으로의 아티스트의 공항 이용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공항에서 경비 직원의 주의를 무시한 촬영이나 달리고 쫓아오는 등의 행위는 삼가주시길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또한 택시나 자가용, 자전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티스트 차량을 추격하는 등의 행위도 매우 위험합니다.
아티스트와 일반 차량, 팬 여러분의 안전을 고려하여 절대 삼가주시도록 거듭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의 주의 사항 · 부탁 사항을 잘 확인하신 후,
아티스트와 팬 여러분이 불쾌한 생각을 하지 않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분의 이해와 협력 부탁드립니다.